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배틀필드4Up1 100한글 실사그래픽 FPS [한글 노설치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4. 18:05
    배틀필드4Up1 100한글 실사그래픽 FPS [한글 노설치
    파일명용량
    Bafi4(kor_UP1).egg.ezc19.8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콜라1235
      바로이맛아입니까
      짱구와짱아
      구구구구굳
      메이플
      고마워요
      주진메소
      와우 감사해요!
      큐티드루
      감사혀요






      보면 7시에서 쫓아오는거 보고 건물 이용해서 역으로 죽임 배틀필드4 보병에게 재앙 그 자체
      주사위게임즈의 명작 배틀필드4 멀티플레이를 할 예정입니다 사진은 자칭 초고수의 게임플레이가 마치는 배틀필드 2042 출시 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전보다 많아졌습니다 물론 저도 최근들어 플레이 하게 되었지만요
      배틀필드4 할만한가요 서버상태는 어떤가요 옛날에 했을땐 EGO 서버도 있고 다양하게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많이 없어졌더라고하더군요 지금 하시는분있으시면 근황좀 알려주세요 ㅠㅠ
      그래도 왠지 저는 인텍I7 제필스캐년 지포스 GTX970정도로 셋팅한 후 배틀필드4를 풀옵션으로 즐기고 싶다는 욕심이 사라지지 않는군요 좌우간 배틀필트4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글은 여기에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배틀필드4 오랜만에 근황 올려보네요 AEK971만 계속 쓰다보니 어느덧 13만킬이네요 근데 배틀필드4에는 왜 m16A3는 없는건지 배필3처럼 m16a3있으면 m16a3만 쓸텐데 아쉽네요 그리고 제가 자주 이용하고 좋아하는
      아마존에서 배틀필드4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대신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어야 프라임 게이밍 가입 및 배틀필드4 코드 받기
      제외하고는 결국 다른맵들과 차이점을 느끼지 못해 다시 그만두고 언제나처럼 또 배틀필드4 로커만 하고 있네요 이왕 이렇게 된거 내년까지도 열심히 해서 배틀필드4의 10번째 생일도 성대하게 치뤄줘야 겠습니다
      배틀필드4 할만한가요 서버상태는 어떤가요 옛날에 했을땐 EGO 서버도 있고 다양하게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많이 없어졌더라고하더군요 지금 하시는분있으시면 근황좀 알려주세요 ㅠㅠ
      스팀 EA PLAY 첫달 1000원 구독 으로 배틀필드4 플레이 EA PLAY는 넷플릭스 구독하듯이 구독 서비스를 배틀필드4 잠깐 해보고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를 하려고 했는데 일이 많아 바빠서 게임할 시간이 없었다
      comapp1260130BananaHell 배틀필드 4 솔져 숏컷 번들 무료 배포 링크 바나나 헬 바나나 헬은 2020년 출시한 인디 플랫폼 게임입니다 메이플

      댓글

    Designed by Tistory.